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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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7 | 캐릭터 과정이요!! [1] | 1212 | 2012.01.03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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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5 | 리얼배경 수강 문의 입니다 [1] | KJY | 2012.01.02 | 4 |
안녕하세요. CGNI입니다.
작업물의 퀄리티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있겠지만,
최대치의 퀄리티를 기준으로 말씀을 드리자면, 마모셋의
결과물을 100% 게임에 적용하는 것은 힘들 것 같습니다.
영상의 경우에는 아바타 등의 영화에서도 보셨듯이
더 높은 퀄리티도 가능 할 것 같습니다.
중요한건 학생분들이 작품을 제작하면서 끌어 낼 수 있는
최대한의 퀄리티와 그 퀄리티를 낼 수 있는 능력이라고
생각합니다.
마모셋을 쓰기전에 만들어지는 기본 소스들의 퀄리티가
나쁘다면, 아무리 마모셋을 쓰더라도 기본을 크게 넘어서는
퀄리티는 뽑기가 힘들기 때문입니다.
실제 현업에서 구인을 담당하시는 팀장님들도 이런 부분들을
감안하시고, 맥스 뷰포트샷 등을 첨부요청 하십니다.^^
마모셋을 쓰면 무조건 좋은 작품이 나오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마모셋 내에서 라이트를 셋업하고 또 그에 맞게
텍스쳐등을 수정, 조율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지 역시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고 봅니다.
또한 대부분의 구직을 희망하시는 분들이 포트폴리오에
마모셋샷을 추가하고 있기 때문에 능력이 있다면, 추가하는
것이 개인의 경쟁력에도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나 자세한 안내는 02. 586. 5525 또는
홈페이지 우측하단 질답게시판이나, 상담창을 이용해주세요.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