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NI 질문 게시판입니다.

매인에 나오는 모집기간을 봤습니다

조준희 2012.07.02 17:02 조회 수 : 1473

안녕하세요 게임학원에 관심이있어서 알아보던중
방학특강 같은 걸봤습니다
그런데 주2회 수업이던데 혹시 자습실같은것도 있나요?수토수업이면 월화목금에나와서 공부를 하는걸 물어보는거에요 ㅎ
수업 외에 나와서 자습할수 있거나 그런 시설도 개방이 되는지도 알고싶어서 문의드립니다 ㅎ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07 질문있습니다 [1] secret 학생 2013.02.18 2
306 재직자환급 수강 문의드립니다. [1] secret 고민고민 2013.02.15 3
305 토요일에 자습 이용 [1] secret 궁금 2013.02.14 3
304 게임 이펙트 질문입니다. [1] secret 우끼 2013.02.05 3
303 직장인 환급 [1] secret 임윤성 2013.02.04 3
302 포트폴리오 반에대해 질문있습니다. [3] secret 고민고민 2013.01.23 6
301 질문있습니다. [1] secret ㅇ_ㅇ 2013.01.21 1
300 학원 수업 시간과 그외 여러 부분에 관한 질문 입니다. [1] 개띠 2013.01.18 1036
299 수강시 자습 질문입니다. [1] secret 궁금 2013.01.16 1
298 이펙트 수업 관련질문입니다. [1] secret 김조제 2013.01.14 2
297 수강신청 등에 대해 질문합니다~ [1] secret 학생 2013.01.10 4
296 게임 만드는것에 질문 [1] secret 개구리 2013.01.09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