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307 |
질문있습니다
[1] | 학생 | 2013.02.18 | 2 |
| 306 |
재직자환급 수강 문의드립니다.
[1] | 고민고민 | 2013.02.15 | 3 |
| 305 |
토요일에 자습 이용
[1] | 궁금 | 2013.02.14 | 3 |
| 304 |
게임 이펙트 질문입니다.
[1] | 우끼 | 2013.02.05 | 3 |
| 303 |
직장인 환급
[1] | 임윤성 | 2013.02.04 | 3 |
| 302 |
포트폴리오 반에대해 질문있습니다.
[3] | 고민고민 | 2013.01.23 | 6 |
| 301 |
질문있습니다.
[1] | ㅇ_ㅇ | 2013.01.21 | 1 |
| 300 | 학원 수업 시간과 그외 여러 부분에 관한 질문 입니다. [1] | 개띠 | 2013.01.18 | 1036 |
| 299 |
수강시 자습 질문입니다.
[1] | 궁금 | 2013.01.16 | 1 |
| 298 |
이펙트 수업 관련질문입니다.
[1] | 김조제 | 2013.01.14 | 2 |
| 297 |
수강신청 등에 대해 질문합니다~
[1] | 학생 | 2013.01.10 | 4 |
| 296 |
게임 만드는것에 질문
[1] | 개구리 | 2013.01.09 | 3 |
안녕하세요. CGNI입니다^^.
자습실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항상 개방되어 있습니다.
수업시간 외에도 자유롭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더 궁금하신 점은 24시간 상담전화 02-586-5525 또는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채팅 상담창을 이용해주세요^^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